휴지통 삭제 파일 복구 무료프로그램

휴지통 제거 파일 복구 꽁짜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이번엔 아시고 있다가 보면 대단히 유용한 프로그램이에요. 더러 파일을 원하지 않게도 제거가 되어지는 경우가있어요. 이럴때 정말 간편한 프로그램입니다.

휴지통 삭제 파일 복구

꽁짜로 파일 복구를 해주시는 프로그램인데요. 때때로 정신없이 본인도모르게 휴지통 비우기를 클릭 해버릴때가 있답니다. 지우면 안되는 파일도 함께 있을 경우가 있답니다. 그로 인해 오늘은 제거된 파일을 복구 해보시는법을 내용을 설명 해둘게요. 일부러 데이터 복구 센터에 가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거기에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이라 상당히 추천해드려 보고 싶은데요. 외국 프로그램이라 영문판이긴 한데 어렵지 않게 사용할수 있을 겁니다.

휴지통 삭제 파일 복구

프로그램 이름은 레쿠바라고해요. 공짜 프로그램중에선 가장 사랑받았고 성능도 좋은 프로그램인데요.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을 해서 Free Download를 해 주시면 바로 인스톨할수 있습니다.

휴지통 삭제 파일 복구

실행을 하실때에 복구 하실 파일의 유형을 안다면 선택을 하고 애매하다 싶으시면 All Files를 누르시고 Next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파일이 많다보게 되면 복구 시간이 약간 걸리겠죠. 휴지통 파일 제거 하였을 경우 당황하지마시고 레쿠바 이용해보시면 되요. 제거된 목록이 전부 나타나고 리커버리 해 주시게 되면 복구 되어 지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