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 교차로 신문 바로가기, 일자리 찾는 방법

계룡 교차로 신문은 지역 주민들에게 일자리 및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신문입니다. 계룡시를 비롯한 논산시, 부여군에서 발행되며,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발행됩니다. 이제, 계룡시에서의 취업과 부동산 정보를 한눈에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계룡 교차로 바로가기

 

계룡시는 인구 감소와 고령화가 진전되는 도시입니다.특히 60대 이상 인구의 증가가 뚜렷하여, 지역의 고령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로 도매 및 소매업, 숙박 및 음식점업, 교육서비스업, 보건업 및 사회복지서비스업에서 일자리가 형성되어 있으며, 10인 미만 사업체에서 종사하는 인원이 50% 이상입니다.

 

계룡시 구인구직

계룡시는 다양한 민간일자리 창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주요한 민간일자리 정보는 계룡시청 홈페이지와 논산 고용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약 1만 4천여 건의 구인공고가 등록되어 있으며, 다양한 직종의 알바 및 정규직 포지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룡시 공공일자리

계룡시는 지역의 일자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공공일자리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3천8백여 개의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였으며, 올해도 유사한 규모의 일자리 창출이 예상됩니다.공공근로사업, 중장년층일자리사업,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 등이 그 예입니다.

 

계룡시 노인일자리

계룡시는 노인인구 증가에 대비하여 매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만 60세 이상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일자리 및 사회활동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사업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계룡 알바

계룡시에서의 알바 정보는 계룡시청 홈페이지와 생활정보신문 취업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약 80여 건의 계룡 알바 일자리가 등록되어 있으며, 엄사면 온라인교육 과외선생님, 편의점 알바, 배송 알바 등 다양한 포지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룡 교차로 신문은 지역의 일자리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계룡시에서의 구인구직, 공공일자리, 노인일자리, 알바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종류

내용

주소

충청남도 논산시 시민로 210번길 9-12(내동, 2층)

발행일

주 2회 발행(월, 목)

전화번호

041-736-6123

구인구직 바로가기

계룡 교차로 구인구직

부동산 바로가기

계룡 교차로 부동산

신문 그대로 보러가기

신문 그대로 보러가기

삼성,안드로이드 어플

교차로 – 부동산, 취업, 우리 지역 생활정보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

교차로 아이폰

 

위 표는 계룡 교차로 신문에 대한 중요 정보를 한 눈에 정리한 것입니다.

 

계룡 교차로 바로가기

 

이상으로 계룡 교차로 신문에 대한 정보를 정리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계룡시에서의 취업과 부동산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

 

잡코리아

근무지역별검색 메인

계룡시청

경기 구리시 지역 일자리 검색결과

백제교차로

 

 

계룡 교차로 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