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 다운로드와 설치 방법

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 다운 및 설치

최근에는 노래 잘하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듯합니다. 상향평준화 됬다고 하셔야하는 걸까요? 아무래도 음악을 접할 기회도 많이있고, 노래방등의 노래들을 불러볼 기회도 많이 있기 때문에 그러한것같네요.

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

이번엔 집에서도 사용을 할 수가 있는 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거에요. 찾아보니까 질러쏭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더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방 프로그램은 ‘태진미디어’에서 나온 프로그램인데요.

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

노래방 하면 금영노래방과 태진노래방 두기계가 가장 대표적이죠. 오늘 정보 안내를 해보는 프로그램은 태진노래방 기반으로 동작을 하고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마이크만 연결하면 집이 바로 노래방이 되어지는데요.

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은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거든요. 누구에게나 셋업을 해주시고 사용해보실수가 있더군요. 그렇지만 하루 한곡정도는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거든요.

하루 한곡이상을 부르게 된다고 한다면 결제가 필요하신듯 하더라고요. 다행히도 1곡은 꽁짜이고 30초 미리듣기 같은게 지원을 하여 약간은는 꽁짜로 이용을 해 보실 수도 있더군요. 아래 준비를 해본 바로가기를 눌러주셔서 꽁짜 다운로드 해주시기바랍니다.

 

네이버자료실

 

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

이제 공짜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줬으면 인스톨 화일이 다운로드가 되게 될껍니다. 다음 NEXT버튼을 누르시면서 인스톨를 절차진행을 해주면 되어 지시는데요. 인스톨를 전부 해보셨다면 초반에는 셋팅을 하고있는 단계가 나오도록 되어 지실 거예요.

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

이런식으로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죠. 이부분에 보면 마이크 셋팅, 스피커 셋팅등의 단계를 거치고 나게 되어지거든요. 안내에 따라서 셋팅을 완료해준 다음에 이제는 서비스 사용해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

이러한 식으로 노래들을 검색을 하시고 나서 노래들을 불러보신다면 되어지시는데요. 손쉽게 사용할수 있는 컴퓨터 노래방 프로그램인듯해요. 집에서노래 연습을 하고 싶다면 이 프로그램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