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설치파일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인스톨화일

컴퓨터 주변디바이스를 인스톨 하시고나서 사용을 하려면 똑바로 디바이스 드라이버가 인스톨이 되어있으셔야하죠. 이번에는 캐논의 스캐너 드라이버를 내려 받아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주도록 할거에요.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쉽고 간단하게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볼수가 있으십니다. 요즘에는 복합기 형태로 제품들이 꾀많이 나타나고있네요. 오늘은 스캐넌 전용제품으로 한번 찾아볼겁니다.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혹시나 방문자분들이 이용하는 제품이 복합기라면 복합기로 카테고리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저는 스캐너 전용제품으로 찾아볼거에요. 이러한 방법으로 카테고리를 스캐너로 하고, 스캐너 타입과 모델명을 선택을 하시게 되면 됩니다.

또는 모델명을 아시고있으시다면 오른쪽의 제품명 검색박스에 모델명을 입력을 하고 검색을 해주면 됩니다. 또한 상단에 보이는 공식 홈페이지로 간편하게 이동을 해보시려면 오른쪽의 링크를 클릭을 해 주세요.

 

캐논홈페이지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제품을 조회를 해보시게 되셨다면 이러한 식으로 인스톨 할수있는 드라이버들이 모두 나오도록 되어질텐데요. 이 부분에서 왼쪽에 있는 운영체제를 먼저 선택을 해놓으시는게 좋아요 그렇게 해야 필터링되어서 보기 편안하게 되거든요.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운영체제마다 인스톨 가능한 드라이버가 다르니 방문자분들의 운영체제 종류를 우선 확인하시고나서 다운로드 진행하시는것이 좋을거에요. 확인되어지셨다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을 해서 인스톨 화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어야하게 되는데요.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이러한식으로 우선 이용약관에 관련 되어진 동의 확인 화면이 나와질거에요. 동의 버튼을 누르시고 난다면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아 볼수가 있을 텐데요.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설치 화일을 실해을 해주시고 나면 이러한 방법으로 캐논 스캐너 드라이버 설치 시작이 되어지게 됩니다. 캐논의 모든 제품의 드라이버를 위애 보여지는 사이트에서 다운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설치 화일이 필요하셨었던 분들 안내 살펴보셔서 다운 받아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