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콜센터안내

근래에 카카오에서 나오게되는 프로그램이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다른 카카오 서비스의 경우는 콜센터가 없는 경우가 많으신데 카카오페이의 고객센터에는 전용 콜센터가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잘못 송금이 되었다거나, 결제되었다거나 하는 긴급한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기 때문인것 같은데요. 상담 운영시간과 전화번호, 그외 자주하는질문을 찾아보시는 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카카오페이 사이트

카카오페이 홈페이지에 접속 후 메뉴에서 문의에 마우스를 올려주세요. 그러면 아래 카카오페이 고객센터가 보여요.

카카오페이 도움말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궁금하신 유용한정보들을 확인할수 있답니다. 계정/보안, 송금, 결제, 자산, 주식, 청구서/내문서함, 투자, 금융/제휴, 혜택, 기타에 관련된 궁금하신 내용을 확인하세요.

 

자주묻는질문보기

 

카카오페이 문의채널 및 바로가기

카카오톡 문의채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에 문의할 사항이 있다고 한다면 카톡상담하기와 1:1문의하기를 이용해보실수가 있답니다. 분실신고, 착각송금중개, 도용신고, 구매분쟁신고의 상황에 따라 알맞은 법으로 해결하세요. 이용하려고 하고 있는 서비스를 눌러보시면 돼요.

 

고객센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 ARS안내


전화번호 운영시간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7405 평일 아침9시~저녁6시
카카오페이 금융안심센터 1833-7483 365일 24시간

분실, 도용의 긴급한 문의는 금융안심센터로 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

카카오페이 1644-7405 ARS안내

  • 카카오톡 상담시

1번 ▶ 휴대폰 번호 입력 시 카카오톡 상담 알림톡 전송

  • 전화상담시

2번 ▶ 1번 자동이체, 오픈뱅킹 SMS 문의

2번 ▶ 2번 송금, 결제 서비스 문의

2번 ▶ 3번 가입, 로그인, 본인 확인 문의

2번 ▶ 4번 그 외 서비스 이용 문의

2번 ▶ 5번 가맹점 제휴 문의

오늘 이 시간에는 카카오페이 고객센터에 대하여 안내해드렸는데요. 이반 고객센터의 경우는 운영시간이 정해져있지만, 긴다급한 상황에서 사용할수가 있는 카카오페이 금융안심센터의 경우는 24시간 365일 운영이 되니까 긴급시에는 지체하지 않고 바로 전화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