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교차로 부동산 신문보기

청주 교차로 부동산 신문보기

비가 몇일째 내리고있습니다. 이러한 날에는 밖에 나가는게 참 번거로울수가 있답니다. 이번에는 그렇기 때문에 집에서 인터넷을 통해서 교차로 신문을 종이신문 그렇다해도 보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주 교차로 부동산

그중 청주 교차로 부동산을 보시는법 설명해드립니다. 어렵지 않게 온라인으로 바로바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청주 교차로 부동산

서비스 이용을 하시려고 한다면 먼저 공식 교차로 페이지로 이동을 해 주셔야해요.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방문해 주신 분들도 포털사이트에서 ‘교차로’검색을 하세요.

검색을 하셔서 이동을 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달아뒀으니 클릭을 하셔서 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교차로공식홈페이지

 

청주 교차로 부동산

그러면 위에보이는것과 같이 바로 교차로 정식 화면으로 이동이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오른쪽에 보면 지도가 보이시군요. 이부분에서 ‘충북’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청주 교차로 부동산

그러면 충북의 교차로 신문들에 대해 전부 나오게 되실겁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 ‘청주교차로’ 골라 주면 자체 지역 신문사 화면으로 이동을하시게 되어지게 되는데요.

청주 교차로 부동산

청주교차로 화면으로 이동을하게 되었다고한다면 마우스를 가장 아래 쪽으로 스크롤 내려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교차로 웹뷰’라고 되어 있죠. 이 기능들이 신문 그대로 보는 기능인데요.

청주 교차로 부동산

또한 위에 보면 카테고리가 있기도 한데, 상가, 땅, 아파트, 주택등등 선택을 하셔서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이번에는 청주 교차로 부동산을 종이신문 그대로 집에서 보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