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반가워요. 오늘 노래천국 블로그에서 준비해드린 명곡은 조용필 이제 그랬으시면 좋겠네 입니다. 살아있는 전설 가왕 조용필씨의 추천드리는 명곡입니다. 저는 지치고 힘들때 조용필 선생님의 노래 곡들이 많이 힘이 되곤 하게 되는데요.

조용필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그런것들 중에서도 이제 그랬으시면 좋겠네가 힘든 마음을 위로해주고 달래주게 되는 곡인거 같아 때때로 듣곤 하게 되는데요.

조용필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아마 방문 하신 분들도 안내하는 이노래 좋아하는 분들 참 많으실것 같네요. 오늘 소개한 이제는 그랬으시면 좋겠네는 1990년 1월에 발표된 노래에요. 25년이나 된 노래랍니다.

조용필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정규 12집 앨범인 ’90 Vol Sailing Sound’ 앨범 2번 트랙곡이죠. 소개하는 이 노래는 조금 젊은 층들에게도 많이 알려지고 잘알려진 곡입니다. 나는 가수다에서 박정현씨가 불러서 화제가 되시기도 하였습니다!!

조용필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박정현씨의 노래도 참 좋았다고 생각그렇지만, 당연히 한국의 살아계신 전설 조용필 선생님 오리지널 버전이 더더욱 좋은거 같습니다. 조용필 선생님 만이 전달 가능한 감성이 또 있네요. 안내하는 이노래는 노래도 노래지만 가사가 정말 아티스트데요.

조용필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한편의 시를 읽는거 같은 느낌이죠. 생각해보게되면 7080년대 노래의 가사들이 정말 시적인 가사들이 다수였던것 같네요. 이번 시간에 소개한 조용필 이제는 그랬으시면 좋겠네 바로 들어보시기를 해볼까요?!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오늘 노래천국 블로그에서 준비한 조용필 이제 그랬으시면 좋겠네 노래듣기 비디오이에요. 간만에 흘러간시절의 노래 한번 감상해주면 좋을듯하네요. 물론 명곡은 명노래인거 같아요. 노래만 들어도 감동적입니다. 비디오에는 가사도 같이 나오니 가사를 보시면서 노래 들어보기 하시면 훨씬더 좋습니다.^^ 그러면 신나게 감상하시고나서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