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라이브영상보세요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라이브동영상보기바래요 어서오세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입니다. 조용필 선생님의 곡들중 대표 노래들이 상당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자주 들어본 곡인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을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조용필 선생님의 정규 8집 앨범에 포함되어진 노래 입니다.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8집 앨범인 <조용필 Vol.8>에는 이번에 소개해본 그 겨울의 찾집 외에도 허공, 킬리만자로의 표범등의 명곡들이 담아져져있는 명반입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조금씩은 무겁고 슬프고 애절한 듯한 느낌을 주게되는 노래에요.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노래 가사도 참 외롭고 쓸쓸한 느낌을 주게되는데요. 더러은 이런 무거운 노래를 감상 하고 싶을 때가 있답니다. 조용필 선생님의 명품 보이스와 참 잘어울리는 곡입니다. 저 또한 간만에 들으니 참 그리운추억도 떠오르고 하고있는거 같긴 한데요.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노래듣기 비디오는 라이브동영상으로 준비했네요. 그러면 간만에 한번 들어보도록 하세요.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가사 바람 속으로 걸어갔어요 이른 오전에 그 찻집 마른 꽃 걸린 창가에 않아 외로움을 마셔요 아름다운 죄 사랑때문에 홀로지센 긴 밤이여 떠거운 이름 가슴에 두시면 왜 한숨이 나는걸까 아 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 그대 나의 사랑아 아름다운 죄 사랑때문에 홀로지센 긴 밤이여 떠거운 이름 가슴에 두시면 왜 한숨이 나는걸까 아 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 그대 나의 사랑아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라이브동영상 (1993年)

조용필 선생님의 애절한 보이스와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래 그 겨울의 찾집 라이브동영상 즐겁고 편안하게 감상해보세요. 비디오는 1993년도의 동영상인데요. 22년전 동영상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