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차 계약서 양식 무료다운로드

임대차 계약서 양식

정보공개 블로그인데요 오늘이 시간에는 임대차 계약서를 꽁짜로 받을 수 있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부동산에 가신후에 계약을 하게 된다면 알아서 해주시기 때문에 이러한 식으로 별도로 알아두실 필요는 없겠죠.

그렇지만 요즘에는 부동산 계약도 중개업자 없이 임대인과 임차인간에 다이렉트로 계약을 하고있는 추세랍니다. 그래서 임대차를 위한 양식이 필요하게 될건데요. 부동산에 부탁해서 받아 볼수도 있으시겠지만 약간 그렇기도 하죠.

임대차 계약서 양식

그렇기 떄문에 프린터가 있으시다면 그냥 표준양식 다운 받아주시면 되어지는데 표준 양식은 법무부에서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프린터가 있다면 그냥 집에서 출력해 주신 후에 임차인과 임대인간에 직접적으로 작성을 하면 되요.

임대차 계약서 양식

포털에서 법무부라고 검색을 하셨나요!? 그러면 이렇게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질 것입니다.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제는 위의 법무정보를 눌러주십시요. 그러면 아래쪽에 ‘주택임대차표준계약서’가 나오게 되어질 것입니다.

임대차 계약서 양식

이러한식으로 나오도록 되어지실 텐데요. 이 부분에서 보시면 양식이 2종류가 나오도록 될거세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아래쪽에 있는 ‘주택임대차 표준 계약서(사용용)을 다운 받아보시면 됩니다. 상단에것은 PDF로 되어 있기도 한데 수정이 불가능하기 대문이에요.

임대차 계약서 양식

안내 해본 표준 계약서는 3장으로 되어지게 되어있어요. 우선 가장 나오게 되어지는 부분은 임차목적물의 소재지와 면적등 정확한 부동산 정보가 들어가게 되어 지죠. 또한 임차할 부분도 명시를 해야 하는데요. 또한 이어서 계약내용이 나오게 되어 질텐데 금액은 한글로 적는것이 더 좋을수도 있어요.

임대차 계약서 양식

또한 다음은 매일매일 이어서 계약내용에 관련된 부분들이 나오게 되어져요. 계약에 관련 되어진 내용들이 나오는데 임대인 임차인 전부 한번 읽어보고작성하는것이 좋네요 임대차 계약서 양식 작성하게 되시다가 중간에 보면 특약사항 넣으시는 부분들이 나오게됩니다. 상호간에 구두상 약속은 이부분에 적어주시면 되요.

임대차 계약서 양식

최종적으로 계약시 알아 둬야하고있는 부분들이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이부분은 임대인보기보다는 임차인이 주의하셔야할사항이 더 많이 있답니다. 임대차계약서양식 법무부에서 제공해주시는 표준양식으로 이요해서 계약을 하시기바랍니다.

임차인이라면 작성전에 미리 마지막장 전부 읽어보고, 임차 목적물의 등기부등본을 발급받아 미리 확인을 해두는것도 중요해요. 임대차 계약서 양식 무상으로 받아보셔서 이용해보시면 되요.

 

2017 연봉 실수령액 표로보기

 

근로소득세 계산법 계산기

 

토지공시지가조회 하는방법

 

8년 자경농지의 양도세 감면 및 양도세율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상환방법 및 중도상환수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