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연락하기

웅진코웨이는 실생활에 필요하신 제품들을 판매하거나 렌트해주시는 회사인데요. 이런 제품들로 인해 애프터 서비스, 제품문의 등 여러 가지 문의 전화가 많아질 수 있지만, 애프터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자주하는질문등을 찾아보시는게 불편하는 분들이 있어요. 그렇기에 오늘이 시간에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자주하는질문FAQ을 빠르게 살펴보시는 방법, 또한 제품 이용자 메뉴얼을 다운 받아보시는 법에 대하여 소개해보려 합니다.

 

 

웅진코웨이 콜센터 안내

먼저 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대표번호는 1588-5200번인데요. 상담의 경우엔 오전 9시에서 저녁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저녁 2시까지만 운영이 되어져요.

  • 고객콜센터 : 1588-5200
  • 평일 아침 : 9:00 ~ 오후 6:00
  • 토요일 아침 : 9:00 ~ 오후 2:00

웅진코웨이 온라인 문의하기

웅진코웨이의 정식 사이트에서는 많은 온라인 상담서비스를 진행을 해요. 1:1 문의하기, 카카오톡 문의하기 등이 있기에 전화연결이 어렵거나 인터넷이 편리한 분들은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 해서 1:1 문의하기나 카카오톡 상담을 하게되면 됩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웅진코웨이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온란인으로 이용설명서, 제품설명서를 제공하고 있어요. 제품의 이용방법을 몰라서 메뉴얼을 찾아보고 있다고 한다면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하여 제품의 메뉴얼을 쉽게 내려 받아 보실 수가 있네요.

요번에 웅진코웨이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해드렸는데요. 제품을 이용하게 되시다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어려움이 발생하게 된다면 소개한 전화번호나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