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재설정 하는법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재설정 해보는 방법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등의 애플 제품을 사용하신 분들에게 참고가 되실만한 내용입니다. 처음에 구입하고 계정을 만드셔서 사용을 하셨을 겁니다. 그렇지만 자주 LOGIN을 하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비밀번호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기도 합니다.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그렇다보니 이번에는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을 했을때 초기화하여 재설정하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재설정이 가능 해요. 어떻게 하셔야하고있는지 소개를 해보도록 할겁니다.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재설정을 하기 위해선 애플의 계저을 관리해주시는 홈페이지인 Apple 아이디라고 하는 홈페이지에 우선 접속을 해주셔야해요.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가 바로 AppleID홈페이지입니다

바로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곳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바로 상단에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하게 될겁니다. 또한 하단에 보시면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라고 하는 문장이 있기때문에 클릭해주시기바랍니다.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그러면 이렇게 해당의 정보를 재설정 하기 위한 ID를 입력하고있는 부분들이 나오는데요. 찾아 보시고자 하고있는 계정의 ID를 우선 입력을 하고 보안문자 입력후 항상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자 그럼 이제 이런식으로 이렇게 나오도록 되어질거에요. 이곳에서 이제 암호재설정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그렇게 하고 매번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해당 계정의 비밀번호를 초기화하고있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그럼 이제 해당 계정의 ID로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과 보안질문에 응답하는법 두 가지가 있기도 한데 방문자분들이 편하신 법으로 절차진행을 해주세요. 이메일로 받기를 해 주시게 되면 변경가능한 링크가 날라가게 되요.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이메일로 가셔서 바로가기를 누르시게 되어지시면 이러한 방법으로 암호를 재설정할수있는 화면이 나와지는 데요. 이 화면에서 암호 필수조건에 총족하게 작성을 해주면 됩니다.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암호를 재설정이 정상적으로 마치시게 되어지셨다면 이런식으로 변경되었다라고 하는 메시지가 나오도록 되어지실건데요. 그러면 초기화,재설정 되어진 암호로 접속하면 돼요. 이번에는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시 대처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