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수화물 규정 이용안내

아시아나 수화물 규정 사용안내

대한민국 대표 항공사중 하나이죠. 이번에는 아시아나항공에 대해 설명해 드려보고자 하게 되는데요. 항공기를 사용해 보면서 수하물에 관련된 규정 물론 미리 알아둔다면 짐을 꾸리실때 확실히 더 참고가 되실거에요.

아시아나 수화물 규정

이번엔 아시아나 수화물 규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설명해드리는 주제는 정식 아시아나항공의 자료들입니다. 기내수하물에서 위탁수하물, 초과수하물에 관련된 수수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아시아나 수화물 규정

먼저 기내반입 가능한 수하물에 관련 되어진 규격이에요. 캐리어 기준으로 가로,세로,높이의 합이 115cm 이내여야 하며 중량은 10kg를 넘지 않는 범위내에서 가능해요.

단, 일반 이코노미는 허락개수가 1개인데 그러나 퍼스트나 비즈니스클래스의 경우엔 2개가 허락이 되어지네요.

아시아나 수화물 규정

다음은 위탁수하물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도로록할겁니다. 꽁짜로 위탁가능한 범위중 국내선을 사용하셧을 경우의 허락중량이에요. 무게가 20kg 이내여야 한다고 명시가 되어지게 되어있네요.

아시아나 수화물 규정

다음은 국제선을 사용하셧을 경우라고 한다면 관련 되어진 규정입니다. 이 물론 좌석의 등급에 따라서 달라지시는 데요. 이코노미의 경우 23kg이내여야 하며 허락개수는 2개가 가능하겠죠.

아시아나 수화물 규정

허용하고 있는 공짜위탁수화물 규격을 초과하고 있는 경우엔 추가 사용요금이 발생을 해보게 되죠. 구간에 따라서 다르게 되며, 개수를 초과하고 있는 경우, 또한 무게를 초과하고 있는 경우의 수수료인데요.

아시아나 수화물 규정

수하물의 규격을 초과하고 있는 경우라면도 추가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물론 사용구간에 따라서 수수료가 달리 됩니다. 오늘은 아시아나 수화물 규정에 대하여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허락규정 이상이라고 한다면 수수료가 상당하니 잘 고민해서 짐을 챙기시는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