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파일 받기

오늘 이 시간에는 컴퓨터에 인스톨 하고 사용하시기전에 꼭 필요하신 드라이버에 대해 설명해드리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특히나 회사에서 공용으로 신도리코 제품 많이 이용하시죠. 이번에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내려받는법 알려 드릴 게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아무래도 공용으로 이용을 하는 제품이기도해서 금방 CD를 분실할 일이 많죠. 그런 상황이다 보니 인스톨이 필요해도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CD가 없어서 어려움 겪는 분들이 많죠. 이때 정식 사이트를 이용하는게 좋답니다.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먼저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신도리코라고 검색을 해보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되어질텐데요. 쉽게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 하실수가 있을거에요. 아무래도 이러한 자료는 정식 홈페이지가 가장 안전 해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방문자분들도 공식 페이지로 이동을하게 되어지셨다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되질텐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위에 있는 메뉴중 다운로드센터를 클릭해 주세요. 클릭해두시고 나서 아래에 있는 통합검색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통합검색을 눌러줬으면 이젠 이런식으로 나오도록 되어질텐데 이곳에서 방문해주신 분들이 내려받으셔야 하는 제품으로 선택해주시기바랍니다.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그럼 해당 제품의 드라이버들이 전부 나오도록 되어졌을겁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도록 되었을텐데 나와있는 이중에서 방문하신 분들의 운영체제에 적합한 드라이버로 다운받아주세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그렇게 하고 내려 받아주신 인스톨 파일을 실행을 해 보시고 인스톨 절차진행을 하면 되어 지시는데요. 어렵지 않게 셋업을 해볼수가 있을거에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인스톨는 한글로 진행돼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드라이버 설치 CD가 없으셔서 셋업을 못하고 있으셨던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안전하게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받아 보실 수가 있기때문에 참고하셔서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