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방법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인스톨 방법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컴퓨터를 통해서 모델명을 검색하여 삼성프린터를 인스톨 해보시는 방법을 내용을 설명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톨 CD를 분실하여어도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삼성프린터 드라이버를 받아 보실 수 있죠.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방법

삼성전자 다운로드 사이트가 각각 있기도 한데요. 삼성전자의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모델명을 검색하여 삼성전자 제품의 정볼르 조회를 해볼수가 있죠. 이번에는 scx 1360이라고 하는 프린터의 Driver를 찾아내서 프린터 인스톨를 하는 법까지 안내해볼게요. 모델명은 여러분꺼로 검색 해보면 되겟죠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방법

먼저 Driver를 검색하고 내려받기를 하려면 고객지원 페이지로 이동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곳를 눌러주신다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방법

 

되어 지시는데요. 우선 대략적인 모델명을 검색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럼 삼성 프린터 설치 화일이 검색이 될껍니다.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방법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해보았더니 삼성 프린터 인스톨 파일이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프린터의 메뉴얼 옆에 Printing & ScanDriver가 있습니다. 크릭을 하여 받고 프린터 프로그램 인스톨을 해주면 이제는서야 사용이 가능해져요.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방법

인스톨러의 구동 모습이에요. 드라이버의 종류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전체적으로 인스톨과정은 비슷할겁니다.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인스톨을 하고 나신다면 이젠 이용이 바로가능해져요. 정식 사이트를 통해서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인스톨 해보는법 안내를 해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