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지 피플 ymca 노래 듣기뮤비

빌리지 피플 ymca 노래 듣기/뮤비 여러분  반가워요 노래사랑입니다 오늘 엄청 간만에 내용을 설명 해 드리는데요. 이번에는 정말 들어 보기 좋은 지난시절의 올드팝송 한곡을 들려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영맨 영맨!~ 가사 많이들 들어 보셨을 겁니다. 바로 빌리지피플의 ymca 음악감상을 설명해볼겁니다.

빌리지 피플 ymca

이노래는 한번 들어 보시게 되면 멈출수가 없게돼요. 최소 3번 정도는 들어야 되는 대단히 중독성이 강한 노래이죠. 1978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곡인데 참 오래되었네요 거진 40년 가까이 되어진 노래가 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ymca 노래 정말 큰 사랑을 얻었던 올드팝송인 것이기도해요. 현재 들어보아도 정말 신나고 흥겹게 해주시는 멋있는 노래라 생각이 되어지거든요. 오늘은 뮤직동영상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뮤비로도 감상해볼수가 있답니다.

빌리지 피플 ymca

이노래 많이는 들어보셨지만 뮤직동영상은 아직 못보신 분들도 많이 계실거에요. 사실 저또한 뮤비는 다소 생소하더라고요. 빌리지피플은 멤머들이 모두 컨셉을 잡아서 특유의 의상을 입고 나오시는데 이게 더 유명하시게된 계기가 되어지기도해요.

이번에 소개해본 뮤직동영상로 ymca 노래 간만에 듣기를 해보면 좋으실것 같기도해요. 중독성 강한 노래라 저는 이번에만 10번 정도는 들었던듯 한데 방문자분들도 듣다보면 딱딱딱 연속으로 듣게 되어 질 겁니다. 간만에 포스티응을 해보았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빈번하게 좋은 노래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