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폰트 다운 자동설치 하기

네이버 폰트 다운

이번엔 폰트를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검색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폰트인데요. 매해 네이버는 단일의 폰트를 새로 개발해서 무료로 다운을 제공 하고있네요. 그로 인해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네이버의 무료 글씨체들을 한꺼번에 받을수 있는 법에 대해서 설명해보도록 할까 하네요. 무료로 제공을 하고있는 폰트들인데요. 이번에 방문 하신 분들도 쉽게 다운 받으시고 사용할수있을거에요.

요번에 방문자님들도 공짜료 내려 받아보셔서 사용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공짜 다운 해드리는방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필요한분들 매우 많을 거에요. 개인이나 기업 어디서나 무상으로 사용할수가 있는 네이버 폰트인데요. 종류도 매우 다양하시죠. 가장 많이쓰이는것은 나눔고딕이기도 한대요. 가독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윈도우 기본 폰트로 셋팅해주시고 나서 사용하시던 분들도 많아요.

네이버 폰트 다운

자 그러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글씨체의 특징 설명 화면이에요. 보는 것처럼 전부 사용자들에게 꽁짜로 배포가 되고있답니다. 네이버 정식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내려받기를 받아볼수있답니다. 별다른 제약사항이나 조건은 없겠지만, 이 폰트를 다시 유료로 팔고있는등의행위는 제한하고있답니다. 자그러면 정식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내려받기를 받아보로고 하는걸까요.

네이버 폰트 다운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내려받기를 받아볼수 있는 홈페이지가 저마다 있는데요. 이 홈페이지는 네이버의 한글한글아름답게라고 하는 홈페이지이에요. 여기에서 모두 글꼴들을 다운 받아볼수 있어요.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로 즉시바로 이동을 하실수가있게끔 바로가기를 설명해보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http://hangeul.naver.com/2016/nanum 이 주소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상단에 보여 지는 홈페이지로 바로 즉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질 것입니다. 이동하신후에 특정 글꼴이 필요하신거라면 글꼴 명을 클릭 해주면 되어 지고 단번에 전부 인스톨 받아보려면 밑에 나눔글꼴 모음 인스톨하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폰트 다운

나눔글꼴 모음 인스톨하기 를 눌러 보신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 화면에서 대부분 윈도우를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그러하니 윈도우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이제 실제 폰트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아 보게 될겁니다. 이 화일에는 내부적으로 글자들을 전부 인스톨 하시거나 선택하셔서 받아 볼수 있는 기능들이들어가져있답니다.

네이버 폰트 다운

이런 식으로 나오게 되어 지실거에요. 초반에는 사용 약관이나 이러한 사항에 대해 나오게 되어 지는데요. 포스팅을 한번 읽어보고 다음으로 절차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NEXT버튼을 클릭해서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동을하시게되어지면 밑에 처럼 선택을 해보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요.

네이버 폰트 다운

이 화면이 나오게되어지시면 이제 설치해보고자 하고있는 폰트들을 골라 주십시오. 혹여 기존에 네이버의 글꼴이 인스톨이 되어있다면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고 나오거나, 버전 정보가 나오시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러한식으로 글꼴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고 셋업을 하시면 바로 사용을 하실수가 있을 거예요. 오늘의 소개 참고하셔서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