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뮤직비디오보기

이번시간에 안내해보도록 할 노래듣기는 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뮤직동영상인데요. 김동률씨 좋아하는분들 참 많으셔요. 저역시 정말 좋아하게 되는데요.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정말 좋아합니다. 가사도 정말 마음에 와닿는거 같기도 하고 멜로디도 정말좋은데요. 왜그런지 노래들을 감상하고 있다가 보면 그리운 추억이 떠오르시는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노래입니다.

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노래의 가사 내용도 과거에 숨겨왔던 마음을 한참후에라도 고백할까 망설이는 가사를 담고 있네요. 김동률씨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정말 잘 어울리는 곡인데요.

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김동률씨의 다시사랑한다 말할까는 2002년에 발표된 곡입니다. 이노래 발표당시 TV음악방송 프로그램에서 1위도 많이한 노래입니다.

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세월이 흐른 요즘에도 너무 들어 보기 뛰어나고 명곡이라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김동률씨 만이 전할수가 있는 감성이 있는거 같습니다. 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의 일부 가사를 보시면요…

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어쩜 이렇게도 그대로일까 그땐 우리 너무 어렸었다며 흘러간 이야기들로 웃음 짓다가 아직 혼자라고 하는 너의 그 말에 불쑥 나도 몰래 가슴이 시려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가사가 정말 마음에 와닿는거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할까 말까 걱정하는 듯한 가사… 음… 노래도 좋지만 특히 가사가 너무 예쁜거 같습니다ㅠ

이번에 소개해본 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노래듣기는 뮤직영상로 준비해 보았는데요.

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뮤직영상도 가사의 내용에 충실한 뮤직영상입니다. 왜 그런지 노래들을 들어 보고 있다가 보면 가슴이 시린듯한 느낌이 드는거 같아요ㅠ 김동률씨의 애절한 발라드.. 엄청나게좋답니다^^ 저역시 한동안 안내해보는 이노래만 매일매일 듣게 되실것 같아요!